바카라사이트:우리카지노ㅣNO.1메인놀이터ㅣ메리트카지노-카지노게임

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온라인카지노의 발전과 부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5회 작성일 21-02-27 17:46

본문

온라인 게임 산업 ( 온라인 카지노 게임 포함 )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과 최신 게임 기술로 인해이 산업은 2018 년 6767 억 달러에서 2027 년 2864 억 달러로 전년 대비 성장할 수있었습니다. 


이는 전 세계 현대 플레이어의 요구와 욕구에 부합하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 및 기타 제공 방식을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는 게시자와 개발자 덕분입니다. 기술이 우리와 우리의 장치를 계속 연결함에 따라 크로스 플랫폼 게임은 많은 게이머에게 필수 경험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시작하기 전에 처음부터 시작해야합니다.


fe45fc163ce1ea557689e96954fd98f7_1614415513_3781.png
 

게임 커뮤니티의 부상

최초의 비디오 게임이 만들어진 이후로 플레이어 커뮤니티는 특정 게임을 중심으로 형성되었습니다. 60 년대에 스페이스 워를하기 위해 실험실로 침입 한 대학생 그룹이든 90 년대 초 아케이드에 모인 Mortal Kombat 플레이어 든, 자연스럽게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특정 게임이 항상있었습니다. 그러나이 공동체가 훌륭했듯이 그들은 다가오는 것에 비해 바다의 한 방울에 불과했습니다. 


1991 년 8 월 6 일, 대중은 인터넷이라고하는 잘 알려지지 않은 기술에 접근했습니다. 원래는 연구자들이 서로 지식을 공유 할 수있는 방법으로 개발되었지만 다른 사람들이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잠재력을 깨닫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기업과 학계는 모두 월드 와이드 웹 개발에 뛰어 들었습니다.


인터넷이 성장함에 따라 사람들이 연결할 수있게 해주는 도구도 성장했습니다. 초기 게시판 시스템부터 포럼, 비공개 채팅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결국 오늘날 우리가 보유한 소셜 미디어 거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사람들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방식으로 서로에게 다가 가기 시작했습니다. 


게이머는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본의 스트리트 파이터 전문가들은 최신 전투 전략에 대해 미국 동료들과 온라인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Zelda의 보스에게 갇혀 있던 영국 선수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Scottish Youtuber에게 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소닉 팬은 호주의 팬과 소닉 밈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이미 존재하는 풀뿌리 게임 커뮤니티를 가져와 번성하는 글로벌 플레이어 네트워크로 만들었습니다. 


Twitch와 같은 라이브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도 팬을 하나로 모으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으며, 인기있는 스 트리머는 자체 플레이어 커뮤니티를 구축했습니다. Amazon은 2014 년에 게임 산업에서 Twitch가 가진 강력한 역할을 알아 차리고 회사를 9 억 7 천만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그 이후 Twitch는 2017 년 ESPN의 잠재 고객 규모를 넘어서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2018 년에는 Twitch의 월별 순 방문자 수가 1 억 4 천만 명에 달했고 일일 활성 사용자 수는 1,500 만 명이 넘었습니다.  


게이머 온라인 대결

인터넷은 게임 외부의 커뮤니티 개발에만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실제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연결했습니다. PC 게이머는 온라인 게임을 처음으로 경험했지만 시간의 기술적 한계로 인해 첫 번째 게임은 전함, 카드, 체스 또는 골프와 같은 턴제 업무였습니다. 1993 년 Doom이 출시되었을 때이 모든 것이 바뀌어 온라인 플레이어 간의 실시간 전투를 특징으로하는 최초의 게임이되었습니다. 


수년 동안 온라인 게임을하고 싶다면 컴퓨터에서해야했습니다. PC 게이머는 친구와 적 모두와 온라인에서 싸우는 즐거움을 누 렸습니다. Command & Conquer 나 Starcraft와 같은 전략 게임, Quake 또는 Doom과 같은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 게임이든, Everquest 및 World of Warcraft와 같은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이든, PC 플레이어는 콘솔 게이머 만이 꿈꾸는 무언가를 가졌습니다.


그러나 콘솔 게이머는 처음에는 소외감을 느꼈을 지 모르고 소파에 친구 몇 명과 함께 게임을 멈췄지만 개발자는 온라인 게임에 더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솔루션을 도입하기 위해 수년 동안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한 회사 (특정 블루 고슴도치와 관련이 있음)는 콘솔 기반 온라인 게임 솔루션으로 길을 선도 한 최초의 회사였습니다.


원래 1990 년대에 Meganet 서비스를 통해 팬들에게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고 나중에 Sega Saturn에 대한 추가 기능을 통해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려고 시도했던 Sega는 1998 년에 Sega Dreamcast를 통해 온라인 게임을 다시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최초의 콘솔이었습니다. 처음부터 멀티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플레이어가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도록 56k 모뎀이 함께 제공됩니다. 


불행히도 콘솔은 세가가 바라던 방식으로 게이머를 사로 잡지 못했으며 의심 할 여지없이 시대를 앞섰음에도 불구하고 상업적 실패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Sega는 다른 회사의 토대를 마련하고 콘솔 분야에 처음으로 진입했습니다. 바로 Microsoft입니다. 1 세대 Xbox 콘솔은 Xbox Live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전설적인 Halo 프랜차이즈의 첫 번째 게임을 선보였으며 콘솔 게임을 영원히 재정의했습니다. 


그 이후로 온라인 게임은 콘솔 게임 경험의 주요 부분이되었지만, 또 다른 온라인 게임 도전이 곧 시작되었습니다.


온라인 장벽 허물기

온라인 게임이 모든 플랫폼에서 인기를 얻었 듯이,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는 최초의 게임이 2002 년에 출시되었지만 콘솔 개발자가 크로스 플랫폼 멀티 플레이어에 동의하도록하는 것은 고군분투였습니다.이 게임은 전설적인 RPG 파이널 판타지였습니다. XI, 그리고 PC와 콘솔 게이머가 함께 플레이 할 수있었습니다. 


몇 년 후 Microsoft가 2007 년 Shadowrun이라는 게임으로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홍보하려고 시도했을 때 또 다른 큰 압박이있었습니다. 2007 년과 2015 년 사이에 크로스 플랫폼 게임에 대한 몇 가지 실험이 더 있었지만 여전히 그렇지 않았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표준입니다.


그러나 2016 년 Microsoft가 Rocket League 플레이어를위한 크로스 플레이를 활성화하여 PC 게임 플레이어와 플레이 할 수있게되면서 상황이 바뀌 었습니다. 그들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고 닌텐도도 똑같이하도록 초대했고, 몇 달 후 로켓 리그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할 것이라는 발표가 나왔습니다. 


Sony는이 아이디어에 저항했고, Rocket League와 Fortnite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즐겼던 게이머들의 호소를받은 후, 강력한 Playstation의 제작자가 마침내 모든 게임 이동을 위해 크로스 플랫폼 온라인 게임을 채택한 것은 2019 년 말이었습니다. 앞으로.   


그 이후로 Call of Duty 및 Need for Speed와 같은 메가 타이틀과 Dauntless, Sea of ​​Thieves, War Thunder 및 기타 여러 게임이 모두 크로스 플랫폼 악 대차에 뛰어 드는 것을 보았습니다. 


고양이가 가방을 벗어 났고 많은 게임 개발자가 향후 온라인 릴리스를 따라 가기를 원할 것임이 분명합니다.


새로운 도전자가 온라인 게임 분야에 진입하고 모바일입니다.

전통적으로 두 가지 주요 온라인 게임 플랫폼이있었습니다. 콘솔과 PC, 각각은 단단하고 캐주얼 한 플레이어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 번째 플랫폼이이 두 거인에게 진지하게 힘을 실어주기 시작한 것은 더 최근입니다. 


그 세 번째 플랫폼? 모바일 게임 장치.


예, Nintendo Gameboy, Nintendo DS 및 Playstation Vita와 같은 휴대용 콘솔이 한동안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게임은 PC 및 콘솔 게임에 비해 여전히 매우 작은 산업이었습니다. 2007 년 세계 최초의 스마트 폰 인 iPhone이 출시되면서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휴대 전화가 스마트 해집니다.

iPhone이 출시되기 전에는 휴대폰이 심각한 게임 장치로 간주되지 않았습니다. 초기에는 Snake와 같은 게임을 할 수 있었고 개발자는 가장 인기있는 게임의 모바일 버전을 만들었지 만 이러한 게임은 콘솔과 PC에서 사용할 수있는 경험을 제대로 모방하지 못했습니다. 당시 휴대 전화에는 게이머를 사로 잡을 수있는 게임을 만들 수있는 하드웨어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2007 년에 아이폰이 출시되었을 때 사람들이 휴대폰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이 바뀌 었습니다. 또한 게임 개발자가 모바일 게임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바 꾸었습니다. 초기 게임은 Angry Birds, Candy Crush 및 악명 높은 Flappy Bird와 같은 상당히 단순한 퍼즐 게임이었을 수 있지만 터치 스크린이 완전히 새로운 게임 가능성의 세계를 열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 이후로 스마트 폰에서 플레이 할 수있는 게임 장르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Final Fantasy 및 Neverwinter Nights와 같은 롤 플레잉 게임, Call of Duty, Fortnite 및 PUBG와 같은 1 인칭 슈팅 게임, Clash of Clans와 같은 전략 게임, Pokemon Go와 같은 독특한 증강 현실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또는 멀티 플레이어 인 스마트 폰 게임 산업은 콘솔 소유를 꿈꾸지 않는 사람들과 콘솔 및 PC에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 어필 할 수있는 경험을 제공하도록 진화했습니다.


2019 년 말까지이 게임 세계의 상대적인 신인 기업은 490 억 달러의 수익과 169 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그 뿌리가 더 겸손한 게임 경험에 있을지 모르지만 모바일 게임이 여기에 머물러 있고 곧 크로스 플레이 분야에서 더 큰 형제들과 합류 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바일 장치와 온라인 카지노 – 천국에서 만든 게임

온라인 카지노 게임이 모바일 장치와 같은 대명사로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예, 휴대 전화는 2000 년대 초반에 존재했으며 일부는 온라인 카지노 게임이 있었지만 이러한 경험은 느리고 투박했으며 감히 선사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초의 인기있는 온라인 카지노는 주로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 PC를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웹 또는 다운로드 기반 플랫폼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웹 기반 카지노의 경우 특히 컴퓨터에서 작동하지만 최초의 iPhone 또는 출시 후 출시 된 스마트 폰에서 공식적으로 지원되지 않는 Flash라는 기술을 사용했기 때문에 특히 그렇습니다. 


이러한 장치가 Flash를 지원하지 않거나 제한적으로 지원하더라도 온라인 카지노 개발자는 이러한 새로운 장치가 제공하는 잠재력을 확인하고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있는 새로운 온라인 프로그래밍 언어 인 HTML5에 맞게 조정했습니다. 


하지만 잠깐만 요. HTML5만큼 중요했듯이, 우리는 그것에 들어가기 전에 한 가지 더 많은 하드웨어에 대해 논의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예, 우리가 원한지도 몰랐던 무언가를 우리에게 준 것은 다시 Apple이었습니다.


아이 패드.


애플은 최초의 스마트 폰 개발자 일뿐만 아니라 최초의 최신 태블릿 개발자이기도합니다. 예, 사람들은 이전에 비슷한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지만 아무도 Apple처럼 그것을 실현하지 못했습니다.


첫 번째 iPad는 2010 년 1 월에 공개되었고 몇 달 후 4 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10 인치 장치는 기본적으로 iOS 운영 체제를 사용하여 작동하는 휴대용 터치 스크린이었습니다. 이것은 iPhone에서 작동하는 모든 소프트웨어가 iPad에서도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매우 중요했습니다. 


이전의 iPhone과 마찬가지로 iPad도 태블릿의 표준을 설정했습니다. 구글도이 새로운 시장에서 빠져 나가기를 원하지 않았으며 앞으로 태블릿 장치를 지원하기 위해 Android를 업데이트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다른 주요 기기 제조업체는 자체 하드웨어와 Google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자체 태블릿을 개발할 수있었습니다.


소프트웨어라고하면…


안녕 플래시, 안녕하세요 HTML5

HTML5가 2008 년에 출시되었을 때 미래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이는 모바일 및 기존 컴퓨팅 장치에 중점을두고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즉, HTML5로 코드를 작성하면 다양한 장치에서 작업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웠습니다. 이것은 다른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 할 수있는 개발자에게 매우 좋았으며, 또한 단일 사이트가 HTML5를 지원하는 브라우저가있는 모든 장치에서 작동 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온라인 카지노의 경우 이는 사람들이 휴대폰에서 게임을하고 컴퓨터로 전환하여 원활하게 게임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카지노 앱을 통해 플레이했다면 어떨까요? 브라우저 기반 버전의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과 게임을 할 수 없다는 뜻입니까? 


전혀. 실제로 온라인 카지노 산업이 크로스 플랫폼 게임의 중요성을 이해 한 최초의 게임 산업이라고 주장 할 수 있으며, 그것이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온라인 카지노에서 크로스 플랫폼 게임이 의미하는 것

Rocket League와 Fortnite가 게이머가 PC, 플레이 스테이션, 스위치 또는 Xbox에서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훨씬 이전에 카지노 업계는 온라인 카지노 플레이어가 PC, 스마트 폰, 태블릿 및 기타 장치에서 다른 온라인 카지노 플레이어와 게임을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 콘솔 플레이어도 브라우저가 HTML5를 지원하는 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즉, 어디에 있든, 어떤 장치를 가지고 있든 상관없이 좋아하는 온라인 카지노에 접속하여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Borgata Online Casino로 최고의 크로스 플랫폼 온라인 카지노 경험 중 하나에 참여하십시오

iPhone 또는 Android, PC 또는 태블릿 또는 실제로 이러한 장치를 소유하고 있든 상관없이 Borgata Online Casino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Borgata Online Casino에서는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온 포커 및 블랙 잭과 같은 카지노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카지노에서와 마찬가지로 온라인에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카지노 게임에 관심이 있으시면 온라인 카지노에서 흥미 진진한 슬롯 , 스릴 넘치는 포커 및 놀라운 스포츠 베팅 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 라이브 카지노 온라인 경험을 선호하는 경우 라이브 딜러 테이블을 사용해보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지노사이트ㅣ바카라사이트ㅣ온라인슬롯ㅣ카지노순위 는 online casino에서 확인하세요.
COPYRIGHT @ www.casino-topseom.com ALL RIGHTS RESERVED